티스토리 뷰

스카이캐슬 드라마 촬영지는? 용인 라센트라!

요즘 JTBC 스카이캐슬 드라마가 인기입니다. 염정아씨가 주인공으로 나오는데 상류층의 입시, 교육문제를 다루고 있어 많은 분들이 관심있어 하더군요. 좋은 학벌의 뒤에 숨겨진 엄청난 배경, 그렇게 자라나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이 정말 새롭게 다가오는 드라마였습니다. 그런데 상류층을 다룬 드라마다 보니 스카이캐슬 드라마 촬영지가 엄청 관심이 높더군요.




스카이캐슬는 매회 각 가정의 고급주택이 등장하는데요. 정말 대한민국 상위 1% 클래스는 이런 곳에서 사는구나 싶습니다. 평창동 고급주택이 부럽지 않더군요. 배경이 도심과는 꽤 떨어져있어 파주같은 곳인가? 궁금했는데 알고 보니 용인이었습니다.



스카이캐슬 드라마 촬영지는 바로  용인시 처인구 이동면 기흥단지에 위치하고 있더군요. 바로 용인 라센트라 입니다. 용인 라센트라는 평형대 별로 3가지 타입의 주택이 디자인 되어 있더군요.



뿐만 아니라 드라마에서도 매번 나오는 아름다운 정원과 산책로가 정말 매력적인 곳이었습니다. 도심과는 다소 떨어져있지만 이런 곳이라면 정말 누구든 살고싶어할 것 같네요. 스카이캐슬 드라마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방영하고 있습니다. 아직 4회 밖에 안되었는데 입소문이 나 시청률이 7%까지 올랐더군요. 저도 정말 잘보고 있습니다. 그럼 스카이캐슬 드라마 촬영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