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곤지암hub 위치, 간선상차, 행낭포장 뜻 대한통운 택배용어는 무엇일까?

대한통운에서 택배가 오기로 했는데 혹시 곤지암hub라고 들어보셨나요? 곤지암하면 왠지 공포영화가 생각나서 무섭게 느껴지실텐데요. 택배를 자주 받아보시는 분들에게도 이미 명성이 자자한 곳입니다. 곤지암hub 위치는 찾아보니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허브물류센터더군요. 최근에 대한통운에서 엄청난 돈을 들여 완공한 메가허브터미널입니다.


그럼 택배 물류작업도 잘 되어야할것 같은데 아직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서인가요? 특히 컴퓨터를 주문하신 분들은 용인hub에 들어갔다 곤지암hub로 빠지는데 진짜 2~3일만에 나오면 선방했다고하더군요. 용인도 느리기로 나름 유명한데 곤지암까지 빠지면 일주일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곤지암hub 위치는 경기도 광주이고 곤지암hub 간선상차라고 조회해서 뜬다면 광주에서 본인 지역의 대리점으로 이송이 시작되었다는 말입니다. 곤지암hub는 메가허브물류센터에서 보통 행낭포장은 잘 하지 않습니다. 행낭포장은 택배물품 사이즈가 작아서 분실 위험이 있기 때문에 물류센터에서 한번 더 포장해서 보내는 의미거든요. 혹은 운반 중에 택배 상자가 파손이 되었으면 행낭포장 작업을 합니다.



곤지암hub에서 간선하차되었으면 본인의 택배 물품이 곤지암허브물류센터에 내려졌다는 의미라 시간이 다소 걸릴수도 있는데요. 간선상차라고 뜨면 지역 대리점으로 이송하고 있다는 의미이니 1~2일 이내로 택배 물품을 받을 수 있지않을까? 합니다. 요즘 대한통운이 근무환경 열악문제로 파업도 하고 물품 딜레이가 심하다고 하네요. 택배 기사님들 고생하시는데 일처리가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