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평콘솔hub 위치, 간선상차는 언제쯤 될까요?

대한통운 택배를 주문하면 물류센터이름+hub 이렇게 많이 조회가 됩니다. 대한통운 허브물류센터터미널인데 전국으로 택배를 나누기 전 이곳에서 보통 분류작업을 많이 한다고 하더군요. 토평콘솔hub 위치가 어디인지 궁금해하실텐데요. 토평콘솔이라는 지역조차 저는 많이 어색하더군요. 알고 보니 여기는 서울숲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물류센터였습니다.




토평콘솔hub 위치가 서울시 서울숲 인근인데 성동구 왕십리에 있다고 하더군요. 혹시 주변 사시는 분들은 잘 아시려나요? 허브물류센터는 보통 규모가 큰 편인데 반해 이곳은 소규모 택배 물량을 분류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혹시 구입 물품중에 피규어나 작은 악세사리같은 것을 구입하셨다면 특히 구입처가 서울지역이라면 토평콘솔hub로 택배가 들어갈 확률이 매우 높다고 합니다. 토평콘솔hub 행낭포장이라고 문구가 자주 뜨는 이유도 워낙 소형 택배는 분실 우려가 높아 이곳에서 다시 재포장 작업을 많이 한다고 하네요.



토평콘솔hub에서 행낭포장이 뜨고 간선상차가 뜬다면 소포장작업을 완료하고 타물류센터로 이송이 시작되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출고가 되어서 이제 운반하고 있으니 1~3일 이내로 택배를 받지 않을까? 하네요.

댓글